경제·금융 금융가

[서울경제TV] 농협은행, '여름 환전·해외송금 페스티벌' 실시

우대환율 최대 70% 제공 및 다양한 혜택 제공

NH농협은행은 7월1일부터 9월 30일까지 최대 70%의 우대환율과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여름 환전·해외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NH농협은행은 7월1일부터 9월 30일까지 최대 70%의 우대환율과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여름 환전·해외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여름방학, 휴가 시즌을 맞아 최대 70%의 우대환율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환전·해외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9월 30일 까지며, 창구거래 고객 우대환율, 추첨을 통한 경품,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 등 다향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창구에서 환전하는 고객에게 주요통화인 미화, 엔화, 유로화는 기본으로 60%의 우대환율을 제공하고 일정금액 이상이면 10% 추가 우대환율을 제공한다. 기타통화를 환전하는 고객도 거래여부와 상관없이 40%의 우대환율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또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은 통화 구분 없이 기본 30%의 우대환율을 받을 수 있으며, 해외유학경비나 해외체제비를 송금하기 위해 거래외국환은행 신규 지정 후 송금하는 고객은 50%의 우대환율을 제공받을 수 있다.

건달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거래고객은 NH기프트카드 100만원, 애플 뉴 맥북, 5만원 상당의 농촌사랑상품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창구에서 현찰환전 거래한 개인고객이 교환권을 지참하고 신세계면세점을 방문해 50달러 이상 구매하고 멤버십에 가입하면 1만원권의 선불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정훈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