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故 박용하, 오늘(30일) 6주기 추모제 ‘유가족·팬들 추모제 진행’

故 박용하, 오늘(30일) 6주기 추모제 ‘유가족·팬들 추모제 진행’故 박용하, 오늘(30일) 6주기 추모제 ‘유가족·팬들 추모제 진행’




고(故) 박용하의 6주기 되는 날이다.


고 박용하는 지난 2010년 6월 30일 스스로 생을 마감. 어머니가 발견했다. 대표 한류스타로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배우와 가수 활동을 활발히 펼쳤던 고인이었기에 비보는 더욱 안타깝게 했다.

그리고 6주년이 지났다. 고 박용하의 사망 6주기를 추모하기 위해 유가족과 일본팬들은 지난 29일 강원도의 한 리조트에서 모여 저녁 식사와 추모제, 영상회를 가지고 1박을 함께 지냈다.


이어 30일에는 고인이 안장돼있는 경기 분당 메모리얼 파크를 찾아 헌화식과 분향식을 갖은 뒤 고인의 위패가 있는 경기 고양시 약천사에서 제등식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그동안 고 박용하의 기일에는 한국, 중국, 일본 팬들이 모여 추도식을 갖으며 그를 추억했다. 이번에도 박용하를 사랑하는 이들은 함께 모여 연기와 노래 등으로 우리에게 기쁨을 줬던 그를 추모했다.

한편, 고 박용하는 지난 1994년 데뷔해 드라마 ‘보고 또 보고’, ‘러빙유’, ‘겨울연가’, ‘온에어’, ‘남자이야기’를 비롯해 영화 ‘작전’ 등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받았다. 또한 드라마 ‘올인’ OST ‘처음 그 날처럼’을 불러 가수로서의 재능도 보였지만 2010년 안타깝게 숨졌다.

[출처=요나엔터테인먼트]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