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방송·연예

‘너의 목소리가 보여3’ 특급 게스트 박진영편 ‘동시간대 시청률 1위…성공적 컴백’

‘너의 목소리가 보여3’ 특급 게스트 박진영편 ‘동시간대 시청률 1위…성공적 컴백’‘너의 목소리가 보여3’ 특급 게스트 박진영편 ‘동시간대 시청률 1위…성공적 컴백’




‘너목보3’가 3.3%라는 시청률과 함께 컴백해 관심이 집중이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0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3’(이하 ‘너목보3’)는 전국 기준 3.3%(tvN+Mnet 합산)의 시청률을 얻어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급 초대가수 박진영이 출연했다. 박진영은 프로듀서로서의 경험을 십분 살려 자신만만하게 음치를 골라냈다. 하지만 2라운드. 3라운드에서 음치가 아닌 실력자만을 두 명 떨어트렸다.


특히 멤버 중 한 명의 립싱크가 너무 어색하다는 이유로 탈락하게 된 ‘이번엔 진짜 UCC스타 어벤져스’는 실제로도 유명한 UCC스타 ‘미오’임이 밝혀지며 실력자다운 명품무대를 선보였다. 가면을 벗고 최초로 정체를 공개한 세 명의 실력자는 박진영 ‘그녀는 예뻤다’와 원더걸스 ‘텔미’를 자신의 스타일로 편곡,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이기도 했다.

관련기사



또 개성 넘치는 외모와 여유로운 모습으로 박진영이 실력자일 것이라고 추측했던 ‘압구정 허도사’ 김준휘는 증거로 제시한 사진이 설득력이 없다는 의견 때문에 탈락했지만, 그는 역대급이라고 할 만한 실력자였고 연륜이 묻어나는 허스키한 반전 목소리로 임재범 ‘그대는 어디에’를 불러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Mnet ‘너목보3’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40분에 시청 할 수 있다.

[출처=CJ E&M]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