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7일 상암 '에스플렉스 센터' 임대설명회

서울산업진흥원(SBA)는 서울 상암DMC에 지은 ‘에스플렉스센터’(S-PLEXCENTER) 임대설명회를 센터 다목적홀에서 7일 오후 3시에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에스플렉스센터는 서울의 약자인 S와 콤플렉스, 센터를 합한 말이다. 서울을 대표하는 IT, 디지털미디어, 문화콘텐츠 산업 역량을 집약한 랜드마크로 만들려 건립했다. 디지털미디어시티역 6호선, 경의선, 공항철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강변북로, 제1·2자유로,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등과 인접해 공항, 도심, 강남권 접근성도 뛰어나다.

관련기사



월드컵공원이 앞에 있어 녹지가 풍부하다. 방송사, 엔터테인먼트사, IT기업 등이 밀집된 핵심 비즈니스단지에 있어 관련 기업과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도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센터 입주현황, 입지환경, 임대료 수준, 인센티브 등을 소개하고 현장투어, 개별상담 등을 진행한다. 시는 에스플렉스센터 내 일반사무실 임대료가 상암DMC 내 평균 임대료 수준이고, 서울 도심, 강남, 여의도 등 중심상업지역과 비교해 경쟁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이달 중으로 에스플렉스 센터 52%(4만2,634㎡)가 입주를 마칠 예정이며, 연내 68%가 입주할 예정이다. 입주대상 업종은 방송, 영화, 음악, 공연 등 디지털미디어 업종과 게임, 애니메이션, 사이버교육 등 문화콘텐츠 업종, IT 업종 등이다. 관련 정보 및 상담은 SBA 홈페이지(www.splexcenter.com)나 전화(02-2124-2701∼5)로 하면 된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