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쌍방울, 中 캐릭터 시장 진출에 ‘활짝’ 웃나? 스탁론으로 기회 살린다면

쌍방울이 중국 국영기업인 ‘칼룽’과 ‘구름빵’ 캐릭터 유통계약을 체결하며 7조원 규모의 중국 캐릭터 시장에 진출하기로 했다.

쌍방울은 ‘구름빵’ 캐릭터를 활용, 다양한 신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로열티 수익의 22.5%를 배분 받게 된다. 중국 시장의 규모가 국내 시장보다 큰 만큼, 수익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중국 캐릭터 시장 진출이라는 호재가 쌍방울의 주가를 밀어올릴 것으로 예상되기에 당분간 해당 종목의 움직임에 관심을 지속, 수익실현 기회를 포착할 필요가 있다. 모처럼 기회가 왔는데 투자금 부족으로 관망 중이었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5%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영진약품(003520), 서원(021050), 지엔코(065060), 금호석유(011780), 코리아나(027050) 등이 있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1개월 무이자 이벤트 (7월 한달, 일부 상품에 한함)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implestock.co.kr/seo/main/main.php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