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에어부산 "군인·군무원 항공권 할인합니다"

에어부산-국방부, 군인 및 군무원 항공권 할인 협약 체결

부산~김포 노선 주중 15%·주말 10%

제주노선 10% 및 국제선 4~6% 추가 할인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과 윤국 국군수송사령부 사령관이 4일 군인 및 군무원 항공권 할인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에어부산한태근 에어부산 사장과 윤국 국군수송사령부 사령관이 4일 군인 및 군무원 항공권 할인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에어부산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국군장병을 위한 항공료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


에어부산은 지난 4일 오후 에어부산 본사에서 한태근 사장과 윤국 국군수송사령부 사령관이 참석한 가운데 군인, 군무원, 국방부 공무원 본인 대상 항공권 할인에 대한 협약 체결식을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할인을 받게 된 대상자는 사관학교 생도나 군 후보생을 포함한 군인, 군무원, 국방부 공무원이다.

국내선의 경우 부산~김포 노선 주중 15%·주말 10%, 제주노선 10%의 할인혜택을 받는다.


국제선의 경우 4~6%의 추가 할인혜택을 받는다.

관련기사



단 국내선 성수기 기간과 국제선 특가 항공권일 경우에는 혜택이 제한된다.

에어부산은 항공업 최초로 기업체, 공공기관, 정당 및 단체에 항공료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의 출장 경비 절감을 돕는 기업우대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협약 체결로 국방부는 에어부산 기업우대 프로그램에 가입됐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편리한 서비스에 경제적인 운임까지 제공하는 에어부산 항공편이 통해 군 장병들의 복리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