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웨딩 멤버십서비스인 ‘웨딩밴드’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웨딩밴드는 실속있는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만든 멤버십 기반의 서비스이다. 가입비는 없으며 홈페이지·스마트앱·우리카드 상담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다. 우리카드 웨딩밴드 가입 후 제휴 웨딩 가맹점에서 결제시 최대 1.8% 캐시백, 2~5개월 무이자할부, 모아포인트 사용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존에 제공하는 카드 고유의 서비스와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랑블루2’ 카드로 월 1,000만원씩 3개월 동안 3,000만원을 제휴 웨딩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캐시백 55만원, 카드 포인트 적립 54만원 총 109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웨딩밴드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헬프 웨딩’은 신혼여행 계약 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무료로 제공하고, ‘반지마을 웨딩’은 예물을 준비하는 웨딩밴드 회원에게 다이아몬드와 금 업그레이드, 수도권 및 부산 외 거주회원 교통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웨딩밴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음달 말까지 웨딩밴드 가입과 현장 상담 시 선착순 500명에게 브론즈 목걸이를 증정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홍보시 추첨을 통해 2만원 SPC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웨딩밴드 가입과 제휴사 계약 시 선착순 200명에게 5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우리카드는 23일 서울 강남구 JW메리어트호텔에서 웨딩박람회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