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NCT 127, 데뷔곡 ‘소방차’ 뮤직비디오 선공개

7일 0시 데뷔곡 ‘소방차’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신인그룹 NCT 127.7일 0시 데뷔곡 ‘소방차’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신인그룹 NCT 127.


첫 미니앨범 ‘NCT #127’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NCT 127이 데뷔곡 ‘소방차’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NCT 127은 7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소방차’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CT 127만의 새로운 음악과 7명 멤버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소방차’는 힙합과 트랩 기반에 뭄바톤(Moombahton)의 리듬적 요소를 섞은 퓨전 장르로, 파워풀한 베이스와 리드미컬한 타악기 소스들이 곡의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만드는 곡이다.

관련기사



가사에는 불이 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불을 끄는 소방차처럼, 음악을 통해 무더위와 스트레스에 지친 모든 이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만들고 싶다는 당찬 메시지가 담겼다.

더불어 ‘소방차’는 NCT 127의 멤버 태용과 재현, 마크가 각자 맡은 파트의 랩을 직접 작사했으며 서로 다른 개성의 랩 스타일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NCT 127은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펼치며, 첫 미니앨범 ‘NCT #127’은 오는 10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된다.

/주현정인턴기자 hyunjeong1014@sedaily.com



주현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