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미샤, ‘미니언즈 에디션’ 론칭



에이블씨엔씨가 쿠션과 립크레용 등 총 4종 14품목으로 구성된 ‘미샤 미니언즈 에디션’(사진)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미니언즈는 지난해 미국의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가 제작, 발표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다. ‘케빈’과 ‘스튜어트’, ‘밥’ 등 깜찍한 세 명의 미니언은 ‘악당만을 섬긴다’는 엉뚱한 설정으로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서도 개봉돼 흥행몰이에 성공했으며 캐릭터 상품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귀여운 밥이 디자인된 ‘M 매직쿠션 커버’와 시크한 스튜어트 얼굴의 ‘M 매직쿠션 모이스처’는 본품 1개와 리필 1개, 퍼프 1개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가 회원가 1만2,600원에 출시됐다. 립스틱과 블러셔로 모두 사용 가능한 ‘미샤 쿠션 립 크레용’은 체리샤워, 애플슈가 등 5가지 품목, 각 9,000원에 출시됐으며 4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우로 구성된 ‘아이컬러 스튜디오 미니’를 1만4,800원에, 꽃 추출물로 피로까지 말끔히 제거하는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을 4,000원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미샤는 이번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미샤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니언즈 손거울’을 증정한다. 또, 에디션 제품을 1개 이상 구입하면 ‘미니언즈 콜드컵’을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두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