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카카오, 영화 '터널'과 콜라보...마케팅 시너지 낸다

‘굿 무비, 굿 럭(Good Movie, Good Luck)’ 캠페인을 진행

다음달 16일까지 카카오페이 첫 결제 시 영화예매권 증정

카카오 모바일 간편결제 카카오 페이가 다음달 10일 개봉하는 영화 ‘터널’과 함께 ‘굿 무비, 굿 럭(Good Movie, Good Lu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영화와 간편 결제가 서로의 마케팅을 돕는 형식으로 카카오페이 전용 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TV 등 다양한 카카오 플랫폼에서 영화 홍보가 진행된다. 동시에 터널 예고편 영상 등에서 카카오페이 소개가 진행된다.


또 카카오는 카카오 페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했다.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카카오페이로 첫 결제를 하면 추첨을 통해 터널 예매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류영준 카카오 핀테크사업총괄 부사장은 “영화 모바일 예매와 간편 결제가 자연스럽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캠페인을 핀테크 업계 최초로 시도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모바일 간편결제 카카오 페이가 다음달 10일 개봉하는 영화 터널과 함께 ‘굿 무비, 굿 럭(Good Movie, Good Luck)’ 캠페인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와 영화 터널의 배급사인 쇼박스는 서로의 마케팅을 돕는 형식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카카오카카오 모바일 간편결제 카카오 페이가 다음달 10일 개봉하는 영화 터널과 함께 ‘굿 무비, 굿 럭(Good Movie, Good Luck)’ 캠페인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와 영화 터널의 배급사인 쇼박스는 서로의 마케팅을 돕는 형식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카카오




정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