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해커스어학원, 토익스피킹ㆍ오픽 끝장특강 실시





해커스어학원이 ‘토스&오픽 끝장특강’을 통해 스피킹 시험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전략을 공개한다. 특강은 오는 28일 오후 6시 30분 강남역 캠퍼스 1별관에서 진행되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선착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로 꼽히는 토익스피킹 마리오/오픽 김현진 강사가 직접 첫 시험에서 토익스피킹 ‘Lv.7’, 오픽 ‘IH’를 달성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마리오 강사는 살아있는 영어로 실전에서 토익스피킹을 공략하는 방법을, 김현진 강사는 ‘3-Up Point’로 오픽 목표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어학원은 2014 하반기 수강후기 작성자 기준 토익스피킹 강의 수강생 3명 중 2명이 ‘Lv.7’ 이상, 2015 하반기 수강후기 작성자 기준 오픽 강의 수강생 5명 중 4명이 ‘IH’ 등급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게시판 중 성적 공개 게시글 토스 32개, 오픽 40개 기준)>.

관련기사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8월 수강신청도 진행 중이다. 이번 8월 수강신청은 시작 33분 만에 ‘토익 정규종합 D반’이 마감된 바 있다.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해커스 첫 수강생이거나 7월 타 학원 수강경험이 있는 토익종합반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기본서 RC/LC(특별판/비매품)’를 무료로 증정한다(실전종합반 제외). 7월 수강생 중 8월 토익종합반 재수강 시에는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리스닝2’ 교재와 ‘매미울음버전 MP3’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종로캠퍼스 토익 강의 첫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최대 16,000원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얼리버드 혜택으로 ‘수강료 최대 15% 파격지원’과 취업/금융/중국어 강의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대기업 취업 패키지 5종’, 9월 스터디룸/자습실/도시락방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25일(월)까지 등록하는 수강생에 한해 적용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