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엑설런트'의 변신…'떠먹는 아이스크림'으로

빙그레 아이스크림은 22일 페이스북을 통해 엑설런트 신제품을 선보였다./출처=빙그레 아이스크림 페이스북빙그레 아이스크림은 22일 페이스북을 통해 엑설런트 신제품을 선보였다./출처=빙그레 아이스크림 페이스북


빙그레 아이스크림의 인기제품 ‘엑설런트’가 컵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이 SNS 상에서 화제다.

22일 빙그레 아이스크림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이 신제품으로 나온다고 알렸다.


이에 트위터에서는 22일 오후 기준 ‘엑설런트’가 3,062트윗을 기록하며 실시간트렌드에 올랐다.

관련기사



빙그레 아이스크림의 엑설런트 신제품 출시가 예고되자, 트위터가 뜨겁다./출처=트위터 캡처빙그레 아이스크림의 엑설런트 신제품 출시가 예고되자, 트위터가 뜨겁다./출처=트위터 캡처


한 트위터 유저는 “엑설런트는 종이포장지에 먹어야 제맛”이라며 기존의 엑설런트를 그리워하는 멘션을 올렸다. 엑설런트를 새롭게 먹는 방법을 소개한 트위터리안도 있었다. 이들은 “블랙커피와 엑설런트를 함께 먹으면 아포가토로, 아메리카노 한 컵에 엑설런트 세 개를 녹여 먹으면 카페라떼”가 된다고 소개했다.

한편, 빙그레 아이스크림의 ‘엑설런트’는 1990년 출시 이후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30년 가까이 ‘국민 아이스크림’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정승희인턴기자 jsh0408@sedaily.com

정승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