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스마트폰 중독 막는 사용습관 배우세요"

SK브로드밴드 '바른ICT 캠프'

청소년 대상 연말까지 진행

SK브로드밴드가 한국정보화진흥원,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지역아동센터전국연합회와 손을 잡고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안성 SK브로드밴드 인재개발원에서 ‘바른 ICT 청소년 여름 캠프’ 행사를 진행한다. 주최 기관에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중독을 예방하고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협력을 약속하고 있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SK브로드밴드가 한국정보화진흥원,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지역아동센터전국연합회와 손을 잡고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안성 SK브로드밴드 인재개발원에서 ‘바른 ICT 청소년 여름 캠프’ 행사를 진행한다. 주최 기관에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중독을 예방하고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협력을 약속하고 있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청소년들의 스마트폰 중독을 예방하고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을 키우기 위해 연말까지 ‘바른ICT 청소년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청소년 38명을 대상으로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경기 안성의 SK브로드밴드 인재개발원에서 ‘바른ICT 청소년캠프’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한국정보화진흥원(NIA), 지역아동센터전국연합회 등이 함께 참여한다. 이들 기관은스마트폰 중독 잠재 위험군으로 진단된 청소년 38명이 바람직한 스마트폰 이용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한다.

관련기사



또 대학생 자원봉사자와 청소년 상담 전문가들이 캠프에 참여해 인터넷·스마트폰 과다사용 예방교육을 진행하고 청소년들의 진로 설계를 돕기로 했다.

정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