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내일부터 급등주 100% 무료로 받아보기

“아이엠, 아이이, 텔콘, 네이블, 한라IMS 등 7월 들어 불꽃랠리주 등장했죠! 수익 즐기세요!”

주식시장의 화제가 돼가고 있다. 언급되자마자 수급이 붙으면서 급등하는 양상이 나타나면서 오히려 자제의 당부도 하고 있다. 높은 적중률이 나타나다 보니 전업투자자는 물론 이와 30억 이상 큰 돈을 운영하는 재야고수그룹과 여의도 매미들도 참조 할 정도라고 전해지고 있다.


- 7월 들어 또 100% 넘게 올랐네요! 큰 수익 축하 드립니다!

▶ 내일부터 급등주 100% 무료로 받아보기

일반투자자들도 소식을 접하면서 무료체험신청자들이 급속하게 증가했다. 영향력이 커지면서 종목들이 가볍게 치고 올라가는 현상이 나타나 일각에서는 그 자체로 큰 수급주체를 형성하고 있지 않나 추측하고 있다.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무료신청이 가능하여 검증하고자 하는 투자자들도 늘고 있다. 신청 다음날부터 투자종목을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어 계속해서 참여자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

주식투자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체험자는 마냥 신기하다는 반응이다.


“조그만 빠져도 한 달 월급이 왔다 갔다 하니까 일도 안되고 계속해서 손실만 늘어났습니다. 그런데 문자정보 받아보면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조금만 올라도 이내 빠질까 근방 팔곤 했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하지 않아도 좋네요. 진작 알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관련기사



종목별 수익률 차별화 계속 진행되면서 일반투자자들 수익을 내기 어려운 장이 지속되고 있다. 공개된 정보는 차익실현의 계기가 되고 호재가 나오면 그 날 고점이 형성되기 십상이다.

최근 투자를 하면서 적중률이 떨어지거나 큰 손실을 보았다면, 한번쯤 직접 이용하여 확인할 필요가 있겠다.

특히 단기에 승부 낼 수 있는 종목을 미리 공개한다고 하니 좋은 투자기회라고 전하고 있다.

▶ 3일안에 승부! 단기종목도 무료로 받아보기! [종목무료받기신청]

[이슈종목]

비츠로테크(042370),오킨스전자(080580),시공테크(020710),알서포트(131370),이엠넷(123570)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