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화장품 브랜드 아토클래식이 배우 김래원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아토클래식은 우보한의원이 가진 100년간의 피부치료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한 정통 한방화장품 브랜드. 아토클래식은 자사의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최근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래원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브랜드 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김래원은 화이트 셔츠를 입고 밝은 미소를 뽐냈으며 화장품 모델로서 결점 없는 피부를 가지고있다. 앞으로 김래원은 브랜드 모델로서 화보뿐 아니라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아토클래식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믿을 수 있는 건강한 화장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와 김래원이 수년전부터 아토클래식을 실제로 사용했던 경험과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김래원과 함께 한 제품은 신제품 ‘아토클래식 리얼토닉 수딩 모이스트 미스트’로 수분공급과 피부진정, 보습유지까지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미화장품이다.
주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황련을 담아낸 뿌리는 외용제, ‘청담수’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토클래식만의 증류추출공법을 적용해 유효한방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전달되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완벽한 케어를 도와준다.
[출처=아토클래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