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기대감 약해지는 올림픽 수혜주, 현명한 주식자금 활용법은?

브라질 리우 올핌픽을 앞두고 투자자들의 시선은 올림픽 수혜주로 이동하고 있다. 보통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기간 중에는 먹거리를 동반한 TV시청이 증가하기 때문에 가전, 미디어, 음식료 관련주들이 수혜를 누린다.

다만 이번 올림픽은 국민적 관심이 예전만 못하다는 점, 시차 문제로 인해 경기 시청률이 떨어질 수 있다는 점에서 수혜주에 대한 눈높이를 낮게 가져갈 필요가 있다. 따라서 업종 자체에 대한 접근보다는 차별화된 흐름을 보이는 개별 종목을 추려 방망이를 짧게 가져가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만약 주식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었거나 미수/신용으로 매입한 주식의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5%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1개월 무이자 이벤트)

심플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5% 최저금리에 1개월 무이자로 활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제주반도체(080220), 에프에스티(036810), 인트로메딕(150840), AK홀딩스(006840), 유성티엔에스(024800) 등이 있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1개월 무이자 이벤트 (OK저축은행 상품)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implestock.co.kr/seo/main/main.php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