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엔씨소프트, e스포츠 축제 '피버페스티벌' 해운대에서 12일부터 개최

'블소 토너먼트 2016 KOREA FINAL’ 진행

피버 콘서트에는 장기하와얼굴들,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지누션 등 참여

엔씨소프트가 12일 저녁부터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e스포츠 축제 ‘피버 페스티벌(FEVE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의 판교 사옥을 모티브로 따 무대를 제작해 해운대에서 열리는 새로운 게임 축제를 표방했다.

피버 페스티벌은 엔씨소프트의 히트작 ‘블레이드&소울’과 가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연결한 새로운 형태의 여름 축제라는 게 엔씨소프트 측의 설명이다. 피버 페스티벌은 ‘신한카드 블소 토너먼트 2016 KOREA FINAL’과 ‘피버 콘서트’로 구성된다.


13∼14일 열리는 ‘블소 토너먼트 2016 KOREA FINAL’ 티켓은 판매 당일 모두 매진됐다. 14일에 열리는 블소 토너먼트 태그매치 파이널’에는 6강 풀리그 최종 순위 1∼3위팀인 ‘Winner’, ‘GC Busan’, ‘MSG’가 결승전을 치룰 예정이다. 결승전은 플레이오프 방식으로, 전 경기 5전 3선승으로 진행한다.

관련기사



장기하와얼굴들,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등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는 피버 콘서트도 눈길을 끈다. 첫 날인 12일 저녁에는 빅브레인, 어반자카파, 장미여관, 장기하와 얼굴들, 지누션, 에픽하이가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고 13일에는 정엽, 백아연, 백예린, 윤하 등의 무대가 준비됐다. 14일에는 자이언티, 비와이, 걸스데이 15일에는 로이킴, 거미, 양파의 공연이 예정됐다.

엔씨소프트가 12일 저녁부터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e스포츠 축제 ‘피버 페스티벌(FEVER FESTIVAL)’을 4일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운대에 만든 무대는 엔씨소프트 판교 사옥을 모티브로 제작됐다.엔씨소프트가 12일 저녁부터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e스포츠 축제 ‘피버 페스티벌(FEVER FESTIVAL)’을 4일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운대에 만든 무대는 엔씨소프트 판교 사옥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엔씨소프트가 12일부터 4일 간 진행하는 ‘피버 콘서트’ 출연 가수 라인업 /사진제공=엔씨소프트엔씨소프트가 12일부터 4일 간 진행하는 ‘피버 콘서트’ 출연 가수 라인업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정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