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맘스터치, 레슬링 선수 응원하고 선물 받자!

- 19일 레슬링경기 출전 선수 응원 기간 한정 이벤트





맘스터치가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를 응원한다.

국내 대표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대표 정현식. 해마로푸드서비스)가 레슬링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슬링 남자 자유형 57kg급 예선 경기에 출전한 윤준식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경기가 열리는 19일 단 하루 진행한다. 맘스터치 공식 페이스북에 윤준식 선수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긴 사람 중 20명을 추첨하여 맘스터치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맘스터치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레슬링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들을 멀리서나마 응원할 수 있는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국민들의 응원을 받고 레슬링 선수들이 힘을 받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당첨자 발표는 2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하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남은 경기에서 레슬링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맘스터치는 지난 7월에 대한레슬링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어 레슬링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고 있다.

맘스터치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레슬링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지난 7월에 맘스터치는 대한레슬링협회 공식 후원 협약을 맺어 레슬링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