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오늘의 가전]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이지라인 오븐 토스터 출시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오븐 요리를 할 수 있는 이지라인 오븐 토스터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사진제공=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오븐 요리를 할 수 있는 이지라인 오븐 토스터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사진제공=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가정에서도 간편한 오븐 요리를 할 수 있는 ‘이지라인 오븐 토스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븐토스터는 음식 내 수분을 이용해 음식을 데우는 전자레인지와 달리 열이 식품을 가열하는 방식이라 수분 증발이 적고 맛과 식감이 유지된다. 간단한 식빵 등의 토스트는 물론 치킨윙이나 피자빵과 같은 간편한 그릴 굽기를 할 수 있는 다용도 제품이다. 상하 2개의 열판이 설치돼 조리하고자 하는 음식에 열이 골고루 전달되도록 설계됐다. 2중 유리도어 시스템을 통해 표면온도를 줄이는 동시에 열 손실을 최소화한다. 90도부터 240도까지 기존 제품들보다 넓은 범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냉동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최대 60분까지 설정 가능한 타이머로 난이도 있는 요리도 쉽게 할 수 있다.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도 특징이다. 이지라인 오븐토스터 소비자가격은 7만5,900원이다. 온라인 및 하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