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바른컴퍼니, 가을 웨딩 시장 공략 ‘더카드’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청첩장 할인 쿠폰에 스타벅스 기프티콘, CGV 영화 티켓까지

바른컴퍼니의 청첩장 브랜드 ‘더카드’에서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연다. 사진은 해당 포스터./사진제공=바른컴퍼니바른컴퍼니의 청첩장 브랜드 ‘더카드’에서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연다. 사진은 해당 포스터./사진제공=바른컴퍼니




바른컴퍼니가 가을 청첩장 신제품 23종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열며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장 공략에 나섰다.


바른컴퍼니는 자사 청첩장 브랜드 ‘더카드’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12일부터 9월 30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더카드 공식 블로그의 가을 신제품 소문내기 이벤트 글을 확인한 후 ‘보내기’ 버튼을 눌러 본인의 블로그나 웨딩 관련 카페로 공유한 후, 공유한 게시 글의 주소를 더카드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청첩장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5명(신제품 구매자에 한함)에게 CGV 영화 티켓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5일 더카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카드의 가을 청첩장 신제품 23종은 모두 디지털 인쇄 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청첩장으로 커플 사진과 예식일, 이름이나 이니셜 등 고객별로 다른 웨딩 정보를 전면에 부각시킨 맞춤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더카드는 예비 부부의 사진을 활용해 포토 청첩장을 대거 선보여 젊은 감성의 청첩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