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유플러스 "스타와 소통하는 스타라이브 방송 인기"

LG유플러스 소속 모델이 자사 미디어 플랫폼인 비디오포털에서 스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스타라이브방송’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K-POP 스타가 출연하는 플랫폼 ‘Mwave’의 MEET&GREET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스타토크쇼, 미니콘서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 트와이스의 팬미팅 방송 경우 케이블 TV방송 평균 시청률을 넘어섰고 지난 5월 갓세븐의 미니콘서트 영상은 블로그·카페 조회수 80만건을 넘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 소속 모델이 자사 미디어 플랫폼인 비디오포털에서 스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스타라이브방송’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K-POP 스타가 출연하는 플랫폼 ‘Mwave’의 MEET&GREET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스타토크쇼, 미니콘서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 트와이스의 팬미팅 방송 경우 케이블 TV방송 평균 시청률을 넘어섰고 지난 5월 갓세븐의 미니콘서트 영상은 블로그·카페 조회수 80만건을 넘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스타와 실시가 소통하는 비디오포털의 스타라이브방송 서비스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LG유플러스가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K-POP 스타가 출연하는 플랫폼 ‘Mwave’의 MEET&GREET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스타토크쇼, 미니콘서트 등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지난 6월 트와이스의 팬미팅 방송 경우 케이블 TV방송 평균 시청률을 넘어섰고 지난 5월 갓세븐의 미니콘서트 영상은 블로그/카페 조회수 80만건을 넘었다.

LG유플러스는 비디오플랫폼인 비디오포털에서 콘서트, 1인방송, 토크쇼 등 콘텐츠를 제공하며 모바일 동영상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비디오서비스담당은 “올해 10대, 20대 고객들에게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스타들을 비디오포털의 스타라이브 방송에서 보고 듣고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다”며 “라이브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LG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은 스타 콘텐츠 및 다양한 장르의 실시간 방송을 제공해 라이브 방송의 독보적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