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G하우시스, 접을 수 있는 유마 매트 출시

LG하우시스 수호천사 폴더매트./사진제공=LG하우시스LG하우시스 수호천사 폴더매트./사진제공=LG하우시스




육아 필수품 아기 매트의 대명사인 LG하우시스의 ‘수호천사 시리즈’가 편의성을 높인 신상품을 내놓았다.

LG하우시스는 25일 접을 수 있는 ‘수호천사 폴더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롤 형태의 아기 매트는 이동설치가 어려운 단점이 있었다.


이번에 출시된 폴더매트는 기존 놀이방 매트의 쿠션 성능과 폴더매트의 보관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은은한 파스텔 색상에 수호천사 패턴을 디자인해 아이들이 심리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쉽게 싫증나지 않도록 4개의 매트 조각을 단색이 아닌 여러 색상으로 조합했다.

관련기사



특히 이 제품은 올해 6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된 ‘어린이제품안전특별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톨루엔,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품질기준을 충족해 국가인증(KC마크)을 획득해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다.

설치가 필요한 공간의 크기에 맞춰 대형(240*140*4㎝)과 중형(200*140*4㎝) 두 가지 사이즈 가운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LG하우시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9월 9일까지 임신출산육아 전문지 ‘앙쥬(Ange)’와 공동으로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앙쥬 웹사이트(www.ange.co.kr)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수호천사 폴더매트’를 증정한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