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금강제화,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 6종 출시

2016 미스코리아 수상자들이 15일 서울 명동 금강제화 매장에서 올 가을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블랙 컬러를 반영한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 6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금강제화2016 미스코리아 수상자들이 15일 서울 명동 금강제화 매장에서 올 가을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블랙 컬러를 반영한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 6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금강제화





금강제화가 올 가을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블랙 컬러를 반영한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 6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 가을을 맞아 선보인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는 직장 여성들의 오피스 룩에 어울리는 우아한 블랙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뒷굽과 안쪽에 들어간 골드 장식이 인상적일 뿐 아니라 펌프스의 유려한 라인은 전체적인 다리의 실루엣을 살려준다. 또한 부드러운 고급 소가죽과 양가죽을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고 체중이 실리는 펌프스 앞 부분에 쿠션 기능을 적용해 오랜 시간 걷거나 서있어도 불편함이 없다. 가격은 23만8,000원.

관련기사



한편, 금강제화는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 6종의 출시를 기념해 25일 서울 명동 매장에서 올 가을 유행할 직장 여성들의 코디법을 소개하는 패션쇼도 함께 열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