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오피스·상가·토지

[서울경제TV] 경기도 화성 동탄역세권 ‘라스플로레스’ 상가 분양

1만2,000㎡ 부지에 지상 8층 규모 상가 분양 중

수서~평택간 KTX·동탄~수서간 GTX 개통예정

동탄순환대로·신리천로 통해 서울 접근성 향상

(주)라스플로레스가 시행하는 ‘동탄역 라스플로레스’ 상가 조감도. / 사진제공=라스플로레스(주)라스플로레스가 시행하는 ‘동탄역 라스플로레스’ 상가 조감도. / 사진제공=라스플로레스




동탄2신도시가 수도권 분양시장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동탄2신도시는 약 11만5,000가구가 입주하는 수도권 최대 신도시로 다양한 교통 호재가 더해지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이 지역은 올해 수서·평택간 KTX가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동탄·수서간 GTX가 2021년 개통될 예정이다. 특히 GTX가 개통되면 강남 삼성역까지 20분대에 진입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올해 개통 예정인 동탄순환대로와 동탄신리천로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기흥IC와 용인-서울고속도로 진입이 가능해진다.


서울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동탄2신도시에 분양 중인 상가에도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련기사



시행사 (주)라스플로레스는 ‘동탄역 라스플로레스’ 상가를 분양 중이다. 동탄역 라스플로레스는 동탄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내 대지면적 1만2,375.40㎡에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로 들어서며 현대BS&C가 시공 중이다.

이 상가는 KTX동탄역과 GTX동탄역 광장부에 있어 편리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상가엔 1,150석 규모 CGV 영화관 입점도 확정됐다. 상가 바로 옆에는 고속버스터미널도 들어설 계획이다.

분양 홍보관은 현장 인근에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2018년 8월 완공될 예정이다.

정창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