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한불모터스 "C4 칵투스 에어범프 교환 9만원대"

시트로엥 공식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국내 판매 중인 소형 SUV C4 칵투스. 한불모터스는 에어범프를 9만원대 가격에서 공임비 무료로 교체 가능하다고 밝혔다./사진제공=한불모터스시트로엥 공식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국내 판매 중인 소형 SUV C4 칵투스. 한불모터스는 에어범프를 9만원대 가격에서 공임비 무료로 교체 가능하다고 밝혔다./사진제공=한불모터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최근 출시한 도심형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C4 칵투스’의 에어범프 교환 가격을 9만원대로 책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어범프는 접촉 사고나 주차 시 옆차의 문열림에 의해 흠집이 잘 생기는 차량 옆 부분에 장착돼 있다. 플라스틱 소재 안에 에어캡슐이 있어 각종 충격 흡수를 도와준다. C4 칵투스 에어범프의 교환 비용은 앞문 에어범프는 블랙이 9만6,300원, 그레이는 9만8,300원, 초콜렛이 9만7,600원이다. 뒷문 에어범프는 3가지 컬러 모두 9만 3,700원이다. 장착 비용은 무료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에어범프에 손상이 발생했을 때 일반 차체 수리에 비해 훨씬 낮은 금액으로 차량을 수리할 수 있고 컬러 교체 등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복합연비 리터(ℓ)당 17.5km의 C4 칵투스는 샤인(Shine), 필(Feel), 라이브(Live) 세가지 트림으로 판매 중이다. 가격은 각각 2,890만원, 2,690만원, 2,490만원이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