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B, 뷰티 시트콤 '신대리야' 내달 서비스

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가 제작사 허니팁스와 손을 잡고 뷰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를 다음달 9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주근깨 가득한 얼굴과 누더기 차림의 이주연과 풀 메이크업에 세련된 원피스 차림의 이주연이 상반된 모습으로 보여져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가 제작사 허니팁스와 손을 잡고 뷰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를 다음달 9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주근깨 가득한 얼굴과 누더기 차림의 이주연과 풀 메이크업에 세련된 원피스 차림의 이주연이 상반된 모습으로 보여져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가 제작사 허니팁스와 손을 잡고 뷰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를 다음달 9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옥수수에서 독점적으로 공개되는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는 메이크업 팁을 재미있고 익살스럽게 풀어낸 현대판 리메이크 동화로 정의할 수 있다. 메이크업에 관한 팁을 주면서 시트콤(시추에이션 코미디)를 결합해 배경과 등장인물은 같지만 매회 새로운 에피소드로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전해 줄 계획이다.

드라마 줄거리는 화장품회사 직원임에도 항상 맨얼굴만 고집하던 주인공 신대리가 어느날 다른 매력의 두 명의 남자 세손과 준열을 만난 뒤 운 좋게 원장 요정들을 소환할 수 있는 요술 팩트를 손에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아냈다.


주인공 신대리 역에는 최근 활발한 연기 활동을 벌이고 있는 배우 이주연이 열연을 벌이고 배우 최태환, 신석철, 강소연이 출연한다. 또 메이크업을 돕는 요정으로 국내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씨가 열연한다.

관련기사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주근깨 가득한 얼굴과 누더기 차림의 이주연과 풀 메이크업에 세련된 원피스 차림으로 장난감 팩트를 들고 있는 이주연이 서로 비교되는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함께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상반된 외모의 두 명의 신대리가 각각 최태환, 신석철과 포즈를 취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SK브로드밴드는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 포스터 공개를 기념해 옥수수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옥수수 포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정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