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삼성전자, 스마트UX 사용기·신규앱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삼성전자는 프린팅 앱센터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9월1일부터 10월15일까지 ‘유레카! 프린팅 그 이상의 발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UX 센터 사용자를 대상으로 사용 후기를 응모하는 ‘마이 유레카 스토리’와 스마트 UX 센터의 신규 앱 개발 아이디어 제안이 가능한 ‘마이 유레카 아이디어’로 구성된다. 접수된 수기와 앱 아이디어는 일반인 온라인 투표 결과를 반영해 순위가 최종 결정된다. 삼성전자는 총 1,046명의 수상자에게 약 3만3,000달러 상당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이 유레카 스토리’ 부문에서는 1위 수상자 1명에게 3,000달러, 2위 수상자 20명에게 각 100달러가 지급된다. 선착순 1,000명의 지원자에게도 20달러 상당의 기프트 쿠폰이 증정된다.


‘마이 유레카 아이디어’ 부문에서는 1위 수상자 1명에게 3,000달러, 2위 수상자 3명에게 각 100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UX 센터 이벤트 홈페이지(http://smartux.samsung.com)에서 삼성전자의 프린팅 기기를 통해 스마트 UX 센터를 사용 중인 고객과 개발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스마트 UX 센터는 멀티익스프레스(MX) 시리즈 등 삼성 복합기에 탑재된 솔루션이다.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10.1인치 풀 터치 컬러 LCD 패널을 통해 복합기 기능을 앱과 위젯으로 구성해서 사용할 수 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