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백종원-온유-정채연 '먹자먹' 포스터 공개…푸른 바다와 같은 환한 미소

tvN 새 예능프로그램 ‘먹자먹’ 공식 포스터.tvN 새 예능프로그램 ‘먹자먹’ 공식 포스터.


tvN 새 예능프로그램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이하 ‘먹자먹’)이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CJ E&M은 30일 푸른 바다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먹자먹’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포스터 안에는 ‘먹자먹’의 첫 촬영지인 말레시이아 쿠닷의 파란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백종원, 샤이니 온유, 다이아 정채연 세 사람이 ‘함박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백종원의 글로벌 프로젝트 ‘먹자먹’은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tvN과 tvN아시아가 공동 제작, 편성했다.

관련기사



세 사람의 머리 위엔 “너 어디까지 먹어봤니?”라는 문구가 쓰여 있어 이제까지 만나보지 못한 ‘기상천외한’ 새로운 음식들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 포스터의 아래 쪽에는 방송에 출연한 세 사람의 모습이 살짝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연출을 맡은 백승룡 PD는 “말레이시아 쿠닷의 아름다운 경치와 이색적인 식재료들, 그것을 이용한 백종원의 ‘신개념’ 요리와 백종원, 온유, 정채연의 삼촌 조카 케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방송을 보시는 시청자들에게도 대리 만족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9월 23일 첫 방송을 앞둔 ‘먹자먹’은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9개국과 호주에서 공동 편성된다. /정승희인턴기자 jsh0408@sedaily.com

정승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