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5월부터 진행한 반려견 서바이벌 오디션 ‘JT 왕왕(王王) 콘테스트’의 최종 심사 결과 포메라니안 ‘지두부’가 1위에 해당하는 ‘킹왕짱 반려견’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견주에게는 경품으로 500만원 상당의 골드바가 증정될 예정이며 J트러스트 그룹 광고 애견모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콘테스트 심사는 온라인 투표 50%와 내부 심사 50%를 각각 반영해 진행됐다.
‘JT 왕왕(王王) 콘테스트’는 J트러스트 그룹 국내 계열 3사인 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이 전국민 힐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동 진행한 반려견 사진·영상 공모전으로 2개월 동안 2만7,000여건이 응모됐다.
J트러스트 측은 콘테스트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콘테스트 참가자 중 투표수가 높은 400명을 선정해 반려견 의류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들에게는 개별 문자가 발송되며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 사은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경품 신청을 할 수 있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온라인 투표수가 18만 7,000여 건을 기록할 만큼 JT왕왕 콘테스트가 기대 이상의 성공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고된 일상 속 힐링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던 J트러스트 그룹의 노력을 알아주신 고객분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금융 동반자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