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KB국민銀, 추석맞이 'KB전통시장 사랑나눔'행사 실시

윤종규(앞줄 가운데) KB국민은행 은행장과 구본영(앞줄 오른쪽) 천안시장이 충청남도 천안시 남산중앙시장을 방문해 천안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선물을 고르고 있다./사진제공=KB금융그룹윤종규(앞줄 가운데) KB국민은행 은행장과 구본영(앞줄 오른쪽) 천안시장이 충청남도 천안시 남산중앙시장을 방문해 천안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선물을 고르고 있다./사진제공=KB금융그룹


KB국민은행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천안시,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남산중앙시장에서 추석맞이 ‘KB전통시장 사랑나눔’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전통시장 사랑나눔’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행사로 전국 KB국민은행 30개 지역영업그룹과 전통시장을 연계하여 2011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에서 구입한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식료품 및 생필품을 구매하여 어려운 이웃 총 4,280가구를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전통시장 행사에 앞서 KB국민은행은 천안지역 취약계층 복지향상을 위해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문은수)에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남산중앙시장에는 구본영 천안시장과 윤종규 KB국민은행 은행장이 함께 방문해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선물을 골랐다.

이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