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오늘의 자동차] "쌍용차 전시장 방문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2017년형 모델 출시 기념 가을애 페스티벌 진행

한가위 시승단도 모집

쌍용자동차는 2017년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쌍용차는 최근 2017 코란도 투리스모와 티볼리&티볼리 에어를 출시했다.


‘가을애(愛) 페스티벌’로 이름 붙은 이번 행사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구성됐다. 불금데이 전시장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0월 31일까지 가까운 전국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 SNS나 블로그에 인증샷을 공유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2명)△다이슨 청소기(2명)△트롬 스타일러(2명)△양문형 냉장고(2명)△65인치 LED TV△커피교환권(총 48명) 등을 제공한다. 전시장 방문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추석 연휴 전까지 2017 티볼리를 구매하는 고객(9월 말까지 출고 시)에게는 티볼리 미니카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한편, 쌍용차는 8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2017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한가위시승단을 모집 중이다. 추첨을 통해 △코란도 투리스모(30대)△티볼리(10대)△티볼리 에어(10대) 등 총 50대를 제공한다. 13일부터 18일까지 6일 동안 주행성능을 비롯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9일이다. 당첨된 시승단 전원에게 주유상품권(5만원)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