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추석 선물] GS샵, 제수용품·선물 마련 안방서 간편하게

GS샵 쇼호스트들이 산지애 브랜드의 세척 햇사과와 배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사진제공=GS샵GS샵 쇼호스트들이 산지애 브랜드의 세척 햇사과와 배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사진제공=GS샵


TV홈쇼핑 GS샵은 11일까지 ‘위대한 추석’ 특집방송을 통해 다양한 제수용품과 선물용품을 선보인다. 각 지방 산지에서 엄선한 특산물과 연휴 기간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먹거리들을 준비했다.

가격이 크게 오른 한우 대신 명절에 모인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양념갈비, 떡갈비, 훈제오리 등을 5~6만 원 대의 실속가에 선보인다. 굴비, 옥돔, 명란젓, 킹랍스터 등 수산물 세트와 햄프씨드, 아로니아, 바오밥프룻파우더, 화이트 키드니빈, 스피루리나, 카카오닙스, 블랙커런트, 비타민나무 열매와 같은 슈퍼푸드도 대거 선보인다.


‘산지애 세척 햇사과’(5만9,900원)는 경북에서 생산된 210g 이상의 햇홍로 사과를 선별해 9단계에 걸쳐 세척한 후 개별 포장했다. 3Kg씩 3박스 총 9Kg과 사과원액쥬스 9개를 함께 구성해 나누어 선물하기도 좋다. ‘산지애 햇사과·배 세트’(5만9,900원)는 당도 선별한 280g 이상 햇사과 4Kg과 경기 안성에서 생산된 신고배 5Kg을 함께 구성해 제수용품으로도 인기 좋다. ‘강강술래 본식 LA갈비’(8만9,900원·450g 9팩)은 엄선한 LA갈비를 비법 양념장에 재워 명절 상에서 빠질 수 없는 양념 갈비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관련기사



특집 방송 기간에는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줄 각종 주방용품도 다양하게 전파를 탄다. 또 연휴 기간 TV를 시청하는 소비층을 겨냥해 패션, 잡화, 이미용 상품과 여행상품 방송을 늘릴 방침이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9월 한 달 간 TV 홈쇼핑 상품을 모바일앱으로 3회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크린랩 9개+크린장갑 9개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모바일GS샵과 GS샵 인터넷몰에서도 선물 기획전을 벌인다. 행사 기간 중 명절 선물 기획전 상품 중 2개 이상을 사면 금액 별로 최대 10%를 적립해준다.

김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