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오는 11일 시행되는 HSK 시험을 맞아 ‘HSK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시험 전 최종 마무리를 위한 적중예상특강부터 시험 당일 정답확인까지 논스톱으로 돕는 것.
현재 업로드 되어 있는 HSK 4급·5급 적중특강에서는 오민경(4급)/김동한(5급) 강사의 최신 출제 경향 분석과 영역별 문제풀이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함께 제공하는 HSK 적중 예상문제는 ‘新HSK 한 권으로 합격’ 시리즈를 집필한 해커스 新HSK 전문 연구소에서 직접 출제해 적중률을 높인 것이 특징.
11일 시험 직후에는 해커스 중국어 오민경 강사가 직접 시험에 응시한 후 당일 HSK 4급 시험에 대한 총평 강의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논란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음 시험을 위한 전략을 세워볼 수 있다. 성적 발표일인 10월 11일(화)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미리 채점해보고 자신의 합격 여부와 점수대까지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HSK 풀서비스 무료 문자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적중특강과 총평 강의 업로드 시 안내문자를 통해 풀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11일 HSK 시험 영상 총평강의 업로드 전까지 해커스 중국어 사이트에서 무료 문자 알리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해커스 중국어 HSK 4급·5급·6급 종합강의 50% 할인쿠폰(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