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추석 스트레스 끝, 힐링 시작!"…갤러리아 등 다양한 기획·할인전

유통가가 명절을 치르느라 몸과 마음이 지친 주부와 여성들을 겨냥해 다양한 ‘포스트 추석’ 마케팅에 돌입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페이스북에서 네이버 웹툰 베스트 도전 만화 중 인기를 끌고 있는 ‘봉순이 일기’의 전진주 작가 그린 명절 스트레스 공감 일러스트를 선보이고 명품관 내 마사지기, 커피머신 등 힐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또 ‘갤러리아가 제시하는 명절 증후군을 날릴 힐링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해 해당 내용을 지인들에게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141개 점포 및 온라인쇼핑에서 ‘명절피로 충전 비타민 가득 과일·채소’ 기획전을 열고 각종 과일과 채소류를 초특가에 판매한다. 또 명절 직후 완구 소비가 늘어나는 것을 겨냥해 터닝메카드, 카봇, 파워레인저, 레고 등 ‘인기 캐릭터 완구 모음전’을 열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같은 기간 롯데마트도 집 단장 수요를 겨냥한 ‘2016 가을 홈퍼니싱 정리제안 기획전’을 연다. 점보 리빙박스(60ℓ)를 9,900원에 선보이고 그림 액자는 최대 30% 인하한다. 또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욕실용 수납선반인 ‘초일스엘’ 프라임 스텐코너‘와 세제 없이 청소할 수 있는 대걸레 ’캐치맙 6종 세트‘를 특가에 내놓는다.

롯데호텔서울은 명절 후유증 극복에 도움이 되는 ‘설화수 스파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설 패키지’는 60분동안 두 사람이 윤안 순환과 균형 케어를 받을 수 있고 ‘화 패키지’는 설화수 스파 윤안 스페셜 케어(80분)를 두 사람이 받거나 진본생 케어(130분)를 한 사람이 받을 수 있다. 또 설화수 스파 진본생 케어(130분)를 두 사람이 받을 수 있는 ‘수 패키지’도 있다.

김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