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중흥토건, 경남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분양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이 이달 말 경남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를 분양한다.

진주혁신도시 A-12블록에 들어서는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는 지하 2층, 지상 16~24층 16개 동 규모로 지어지며 △84㎡(전용면적 기준)B 184가구 △97㎡ 356가구 △110㎡A 131가구 △110㎡B 32가구 등 총 1,143가구로 구성된다.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는 학교 등 교육 시설과 생활편의시설이 아파트 인근에 있어 거주 환경이 우수하다. 164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롯데마트와 롯데시네마가 결합된 롯데몰이 단지 1㎞ 안에 있으며 무지개초등학교 병설유치원과 무지개초·중·고교가 단지 인근에 있고 반경 3㎞ 안에는 가람초등학교와 진명여중, 심현여중·고교 등 다수의 학교가 자리하고 있다.

관련기사



단지 동쪽으로 영천강, 서쪽으로는 남강이 흐르고 있고 영천강 수변의 진주시립미술관과 숲속 공원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전 가구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단지 곳곳에 테마수종 도입과 함께 하부식재를 통해 색다른 멋과 운치를 제공하는 테마숲을 조성할 계획이며 테마형 물놀이터를 비롯해 석가산 특화조경을 설치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 31-7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