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고마츠 나나 ‘스다 마사키’와 연인?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고마츠 나나 ‘스다 마사키’와 연인?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고마츠 나나 ‘스다 마사키’와 연인?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일본 모델 겸 배우 고마츠 나나가 일본 배우 스다 마사키와 연인이라는 주장이 화제다.


일본 ‘라이브도어뉴스’는 고마츠 나나가 스다 마사키와 연인 관계라는 연예 관계자들의 주장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다수의 연예 관계자들 사이에서 고마츠 나나와 스다 마사키의 사이는 매우 유명하다.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 관계자들은 “고마츠 나나의 연인은 스다 마사키가 아닌가?”라고 반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의 한 주간지 기자는 “고마츠 나나와 스다 마사키는 함께 영화를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교제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 (지드래곤과) 사진을 찍은 시기를 생각하면 고마츠 나나의 ‘양다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매체 지가는 “고마츠 나나와 스다 마사키를 취재하려 몇 번이나 잠복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일본 배우 스다 마사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는 2009년 영화 ‘가면 라이더 디케이드 극장판 : 올 라이더 Vs. 대쇼커’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울지마, 하라짱’, 영화 ‘해파리 공주’, ‘암살교실 졸업편’ 등에 출연하며 커리어를 쌓아온 바있다.

현재 그는 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여자 성주 나오토라’ 등 방송을 앞둔 상황이다.

[출처=나일론, 탑코트]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