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아이오아이, 마지막 활동 곡은 'JYP 박진영'과 함께

새 앨범 타이틀곡, '박진영'이 작사작곡…'10월' 컴백 예정

22일 YMC엔터테인먼트가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가 박진영의 곡으로 다음 달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출처=더팩트22일 YMC엔터테인먼트가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가 박진영의 곡으로 다음 달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출처=더팩트


다음 달 컴백을 앞둔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마지막 활동 곡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만든 곡인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아이오아이의 매니지먼트사인 YMC엔터테인먼트는 “10월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아이오아이의 새 앨범 타이틀 곡은 박진영이 작사작곡 한 것이며, 이는 아이오아이의 센터로 꾸준히 성장해 온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전소미를 대견하게 생각해 박진영이 직접 나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진영은 곡은 물론 아이오아이만의 색깔에 맞는 안무와 의상, 뮤직비디오 등 프로덕션 전반을 진두지휘할 예정이다. YMC관계자는 “원더걸스와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의 걸그룹을 연이어 성공 시킨 박진영이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는 아이오아이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JYP엔터테인먼트의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출처=JYP엔터테인먼트JYP엔터테인먼트의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출처=JYP엔터테인먼트


이재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