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BC카드, 예스24와 제휴...'빨간날엔 BC' 이벤트 확대





BC카드가 인터넷서점 예스24와 제휴하고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확대한다.


‘빨간날엔 BC’는 일요일·공휴일 등 모든 빨간날에 △CGV 티켓 1+1 △문화공연 티켓 1+1 △커피빈 음료 1+1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관련기사



여기에 이번 예스24와의 제휴를 통해 예스24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BC 체크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종 결제금액의 10%까지 추가 할인을 해주는 혜택이 더해진다. 12월25일까지 이 혜택은 하루 선착순 2,000명, 월 최대 4회, 월 최대 1만원까지 적용된다.

기존에 진행되던 혜택은 변함없이 진행된다. BC카드 라운지 사이트를 통해 뮤지컬 ‘킹키부츠’ ‘그날들’ ‘브로드웨이 42번가’, 콘서트 ‘2016 거미 전국투어’ 등의 티켓을 ‘1+1’ ‘만원의 행복’ 등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으며 CGV 현장 방문시에도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예스 24와의 제휴를 추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여가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