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김영란법 시행에 유통株 엇갈린 흐름...수익 높여줄 주식자금 활용법은?

‘김영란법’ 시행을 하루 앞둔 가운데 유통주의 엇갈린 흐름이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외 기관 투자자들이 타격이 예상되는 대형마트 등의 주식은 팔고 수혜가 기대되는 가공식품, 편의점 업체의 주식은 바구니에 담고 있는 것이다.

가공식품과 편의점 업체의 수혜가 기대되는 이유는 해당 업체들의 선물세트 가격대가 대부분 4~5만원 사이로 구성되어 있어 고가 선물에 대한 대체 수요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분간 수혜주를 중심으로 관심을 지속하며 방만이를 짧게 가져가는 것이 수익률 보전에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심플스탁론> 연 2.5%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5% 최저금리에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휘닉스소재(050090), 보광산업(225530), KGP(109070), 알에프텍(061040), AJ네트웍스(095570) 등이 있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implestock.co.kr/seo/main/main.php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