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호란, ‘비정상회담’ 럭키·닉·왕심린과 인증샷 “배려심 많고 따뜻해요”

호란, ‘비정상회담’ 럭키·닉·왕심린과 인증샷 “배려심 많고 따뜻해요”호란, ‘비정상회담’ 럭키·닉·왕심린과 인증샷 “배려심 많고 따뜻해요”




‘비정상회담’ 멤버들이 가수 호란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6일 인도 대표 럭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e See You!!! #가수 #호란 #비정상회담 #jtbc #luckyinkorea #럭키형 #iseeyou”이라는 글과 함께 호란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호란과 럭키는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같은 날 독일 대표 닉도 “병자호란님하고 인스타 업데이트 오래만이네~”라는 글과 함께 호란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모델 출신답게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닉은 호란과 남다른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관련기사



중국 대표 왕심린도 호란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빨리 일 끝나고 기숙사로 돌아가 방송을 봐야 되는데. 제발 오늘 10시 전에 퇴근할 수 있길”이라며 “호란 누나 진짜 친절하고 좋은 분이에요~ 배려심 많고 따뜻해요~ 다음번에 볼 때 제가 샤오미 배터리 선물해드릴게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호란은 26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 ‘대부분의 현대인이 마음의 병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나, 비정상인가요’란 안건을 상정해 대화를 진행했다.

[출처=닉,럭키,왕심린SNS]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