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달의 연인’ 우희진, 비아인드컷 공개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달의 연인’ 우희진, 비아인드컷 공개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달의 연인’ 우희진, 비아인드컷 공개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배우 우희진이 ‘달의 연인’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우희진의 매니저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풀지 못 했던 사진 방출.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늘 오해커플 케미 굿! 보보경심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희진은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오상궁 분장을 하고 단아한 모습으로 한 곳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

이를 본 누리꾼은 “우희진 정말 단아하다” “우희진 연기력에 다시 한 번 반했다” “우희진이 <달의 연인> 다 했네”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27일 방송된 <달의 연인>에서는 오상궁(우희진)이 해수(이지은 분)를 대신해 죽음을 택하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다.

관련기사



오상궁은 왕건(조민기 분)을 찾아가 “10여 년 전 어느 분께서 보낸 모과차를 매일 먹었다. 폐하의 아기씨를 잃었다”며 “그때와 같은 분이 보낸 차 한 잔에 딸 같은 아이를 잃을 수가 없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전 곧 죽는다. 반위(위암)다”며 “정윤과 해수 모두를 구할 수 없는 것 안다. 그러나 이번만큼은 충주원 황후에게 아이를 뺏기지 않게 도와 달라”고 전했다.

마침내 오상궁은 해수를 대신해 황후 유씨(박지영 분)와 황보연화(강한나 분)가 꾸민 죄를 뒤집어 쓰고 교수형을 당했다.

[출처= 우희진 매니저 인스타그램]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