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브리지스톤골프 ‘TOUR B’ 아무리 강한 타격에도 견고함 유지

[골프특집]투어스테이지 X 시리즈 계승한 최상위 모델

브리지스톤골프 ‘TOUR B’브리지스톤골프 ‘TOUR B’




‘브리지스톤 마니아 모여라!’. 석교상사는 브리지스톤골프의 야심 찬 새 라인업 ‘TOUR B’를 출시한다.

TOUR B(투어비)는 투어스테이지의 X 시리즈를 계승한 투어 모델로서 최상위 골퍼를 대상으로 설계된 라인업이다. 투어 모델답게 블랙과 실버 컬러로 날렵하고 묵직한 이미지를 살렸으며 조작성에 큰 비중을 두고 있다.


TOUR B의 드라이버 · 페어웨이우드 · 유틸리티는 기존의 브리지스톤 모델과 달리 모두 스퀘어 페이스로 설계됐고 슬리브를 제거해 임팩트 때 볼에 전달되는 힘의 손실을 줄이도록 했다. 아이언은 옵셋이 적고 솔을 얇게 설계해 조작성을 중시했다.

관련기사



TOUR B에는 또 기존의 기술들이 더욱 진화해 탑재됐다. 파워슬릿(POWER SLIT) 기술로 헤드의 강성을 높여 볼 초속 향상과 미스샷에 대한 관용성을 높였고 파워밀링 기술로 불필요한 스핀양을 줄여 캐리(날아가는 거리) 향상을 실현했다. 상급 골퍼가 원하는 묵직한 타감을 실현하기 위해 솔 내부와 외부에 립(RIB)을 배치해 솔의 강성을 더하기도 했다. 아무리 강한 타격에도 견고함을 유지하도록 한 것이다.

TOUR B는 비거리와 조작성을 중시한 XD-3 드라이버와 직진성과 관용성을 중시한 XD-5 드라이버의 2종, 저중심 설계로 안정적인 탄도와 비거리를 낼 수 있는 X-CB 아이언과 미세한 부분까지 정교하게 컨트롤 할 수 있는 머슬백 타입의 X-BLADE 아이언 2종으로 출시된다. 최상위 모델인만큼 다양한 샤프트와 그립으로 제작이 가능하도록 커스텀 피팅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02)558-2235

양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