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우결’ 소개팅 커플 매드타운 이건-송해나, 놀이공원 더블 데이트 현장 2탄 "사랑스러워"

‘우리 결혼했어요’ 조타-김진경의 소개로 만난 매드타운 이건-모델 송해나의 첫 손잡기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므흣한 분위기를 형성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인다.

/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과 ‘소개팅 커플’ 이건-송해나의 놀이공원 더블 데이트 현장 2탄이 공개된다.


이건-송해나의 핑크빛 현장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곤 흡사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이들은 부끄러운 듯 얼굴이 발그레해져 보는 이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관련기사



조타-김진경의 특급 작전으로 손을 잡게 된 이건-송해나는 “어색해”, “다 이거 때문이야”라며 쑥스러워한 것. 그러나 이들은 이내 첫 손잡기를 무사히 수행해내며 한층 발전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이 밖에도 이건-송해나는 ‘당연하지’ 게임을 통해 깊이 숨겨뒀던 마음을 꺼냈고 “나 좋아하지”, “넌, 나 사랑하지?” 등의 수위 높은 발언으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건-송해나의 첫 손잡기 현장은 10월 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