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1일 7식, 침샘 무한 자극한 갓숙의 위엄!? ‘배틀트립’에서 확인하세요

이번 주 돌아온 MC 특집에서는 가을맞이 국내여행 전라도 VS 경상도를 주제로 김숙과 산이가 각각의 여행기를 준비했다.


앞서 방송될 예정인 전라도 여행기의 김숙과 한 팀이 되어 나선 출연자는 연예계 대표 골드미스 박소현이 낙점됐다. 두 사람은 20년째 꾸준한 우정을 이어오는 중이다.

KBS 2TV <배틀트립>KBS 2TV <배틀트립>


김숙의 여행 파트너가 결정되자 평소 ‘집순이’라는 별명을 가진 박소현은 바깥에서 함께 식사 한번하기도 힘든 것으로 연예인들 사이에 잘 알려져있어, 김숙의 여행파트너로서의 우려를 샀다.


그러나 직접 전라도 여행을 다녀온 박소현이 직접 라디오에서 김숙과의 전라도 여행기를 극찬하며 주변 사람들의 우려를 덜어냈다.

관련기사



두 사람이 추천하는 전라도 여행기는 막걸리에 각종 한약재를 섞어 만든 전라도 전통 모주를 시작으로 먹는 방식이 독특한 콩나물 해장국, 80첩 밥상 등이 소개되며 MC들은 물론 100인의 판정단의 침샘을 무한 자극했다.

평소 연예계에서 입 짧기로 유명한 박소현은 “2016년 들어서 가장 많이 먹었던 날”이라며 김숙의 전라도 여행기를 입증시켰다.

‘갓숙’의 여행기는 오는 15일 10시 40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공개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