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복면가왕’ 팝콘소녀와 에헤라디오의 비밀은...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이미 만난 사이...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4연승을 기록한 ‘에헤라디오’가 가수 정동하로 밝혀진 가운데,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이하 팝콘소녀)’의 정체가 알리라는 추측에 힘이 실리고 있다.

뮤지컬 ‘투란도트’에함께 출연한 에헤라디오 정동하와 팝콘소녀로 추정되는 알리의 모습/사진=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뮤지컬 ‘투란도트’에함께 출연한 에헤라디오 정동하와 팝콘소녀로 추정되는 알리의 모습/사진=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특히 정동하와 알리는 지난 2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이 제작해 서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선보인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주인공 얼음공주와 왕자 칼라프로 나선 바 있다.


뮤지컬 관계자들은 ‘복면가왕’ 9일 방송을 본 뒤, “한 무대에 함께 서며 인연을 맺은 정동하가 알리를 ‘복면가왕’ 무대에 추천했을거라”는 의견도 조심스럽게 내놓고 있다.

관련기사



지난 9일 팝콘소녀는 ‘씨스루’와 ‘그대는 어디에’ 등의 무대에서 시원하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숨 죽이게 만들었다.

또한 ‘팝콘소녀’의 이름은 방송 다음날까지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몰이를 했다. 뮤지컬 배우 차지연에 이어 또 한 명의 여성 가왕이 탄생 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오늘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