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구르미’ 박보검, 현실 속 남자친구 같은 데이트 비주얼 “겨울 남친의 정석”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 이사: 김기석)는 18일(화) 종영 예정인 화제의 드라마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왕세자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한류 열풍에 일조하고 있는 뮤즈 박보검과 함께한 2016 겨울 광고 컷을 공개했다.

지난 8월 뮤즈 김연아와 함께 ‘기다림’ 이라는 스토리가 담긴 가을광고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 공개 된 겨울 광고 비주얼은 설렘 속에 시작되는 ‘만남’을 그려내며 1인칭 데이트하듯 뮤즈의 로맨틱한 모습을 담은 비주얼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박보검 2016FW 주얼리 에디션 알트로(Altro) 출시박보검 2016FW 주얼리 에디션 알트로(Altro) 출시


특히 지난 2016 S/S 시즌에는 뮤즈 박보검을 통해 소년과 남자를 오가는 뮤즈의 반전 매력을 보여준 반면, 이번에 공개한 광고 컷은 마치 현실 속 남자친구 같은 모습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지닌 뮤즈의 모습을 담았다.


비주얼 속 박보검은 화이트 터틀 넥 니트에 트위드 수트 재킷을 걸쳐 현실 남자친구 패션을 연상시키듯 댄디한 데이트 룩을 연출했다. 특히 화제의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보여주었던 근엄한 카리스마대신 수줍은 듯 입가에 진 설핏한 미소는 로맨틱한 분위기 더해주며 여심을 자극한다.

관련기사



배우가 착용한 목걸이는 2016 FW 신제품인 알트로(altro) 라인으로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주얼리로 구성되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