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프리스비, 아이폰7 조기 오픈 이벤트, 다양한 혜택 빵빵하네!!!

프리스비, 아이폰7 조기 오픈 이벤트, 다양한 혜택 빵빵하네!!!프리스비, 아이폰7 조기 오픈 이벤트, 다양한 혜택 빵빵하네!!!




프리스비(애플 전문 스토어)가 조금이라도 더 빨리 아이폰7을 만나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휴대전화 출시 당일 매장을 조기 오픈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폰 7 및 아이폰 7플러스는 10월 21일 전국 프리스비 8개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명동점/강남스퀘어점/대전점/부산 서면점은 오전 8시부터, 홍대점/건대점/분당점/IFC몰점은 오전 9시부터 구매가 시작된다.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에서는 출시 당일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BC카드로 아이폰 7 및 7Plus를 결제한 고객 1,000명에게 10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해 카드 수수료 부담 없이 아이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얼리버드 이벤트 매장인 명동점에서 BC카드로 아이폰을 구매한 200명에게는 3만 원 이벤트 카드를 선착순으로 나누어준다.

그 밖에도 합리적인 아이폰 구매를 돕기 위해 사용하던 제품 반납 후 구매 시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5만 원 추가 보상을 지원하는 <보상 판매 서비스>도 실행한다. 프리스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폰 24개월 할부 프로그램인 에 가입하면 롯데카드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매월 54,900원 납부, 새 아이폰 출시시 사용하던 iPhone7 반납 후 최신 휴대전화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애플의 아이폰7 128GB 1가지 모델로 한정되며, 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맥 5% 할인 1회, 애플케어 20% 할인 1회, 필름 2회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같은 혜택은 프리스비 매장 방문 후 매장 직원 안내에 따라 가입할 수 있다.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는 체험형 애플 매장으로 고객들이 넓은 공간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으며,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 지원 등 기존의 애플 리셀러에서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참고로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을 비롯해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8개 지역에 자리 잡고 있다.

[사진=프리스비 제공]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