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쇼핑왕’ 서인국, 팬사인회서 팬들과 아이컨택, 손깍지, 손도장 찍기 하며 활발한 소통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의 친근한 소통이 화제다.


서인국은 22일(토) 낮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진행된 ‘이젠벅 서인국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이젠벅과 이젠벅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서인국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제공=이젠벅/사진제공=이젠벅


서인국은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정성스럽게 사인을 하는가 하면 팬들과 손깍지를 끼고 손도장을 찍는 등 소소한 팬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팬사인회에는 사인회 응모권을 가진 구매 고객 외에도 많은 팬들이 몰려 최근 인기드라마 남자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서인국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관련기사



이날 서인국은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 위에 그레이 컬러의 다운 재킷을 입어 깔끔한 모노톤 캐주얼룩을 보여줬다.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는 가슴 절개선 아래에 프린트 니트 플리스를 적용한 투 블록 티셔츠로, 서인국이 모델로 활동 중인 데일리 아웃도어 이젠벅 제품이다.

그레이 컬러의 다운 재킷은 이번 2016 F/W 시즌 이젠벅 신제품 ‘미들 보머 다운 재킷’이다. 충전재로 오리털의 솜털과 깃털이 2:8 비율로 들어간 덕다운 재킷으로,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아우터다. 소매와 밑단에 시보리 디테일이 들어가 서인국의 이날 패션에서도 캐주얼한 멋이 났다.

한편, 서인국은 현재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기억상실증에 걸린 주인공 ‘루이’ 역으로 열연 중이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