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유플, 뮤지컬 '콘택트' 멤버십 고객 1,000명에 관람 기회 제공

'U+ 컬처데이' 개최

팬 사인회 비롯 멤버십 라운지 이용 가능

이달 30일까지 응모

아이폰7 예약가입 고객은 자동응모

LG유플러스가 멤버십 고객, 아이폰7 예약가입자 등 1,000명에게 뮤지컬 ‘콘택트’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U+ 컬처데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내달 1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LG아트센터 무대에 올려질 뮤지컬 ‘콘택트’는 뮤지컬 ‘태양의 서커스’를 연출한 필립 드쿠플레 감독 작품이다.2014년 초연된 이후 프랑스, 영국, 벨기에, 독일 등 유럽에서 큰 주목을 끌기도 했다. 뮤지컬은 ‘파우스트’라는 가상의 뮤지컬을 리허설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그려내고 있다.


초대 받은 고객들은 공연 관람 외에도 뮤지컬 출연진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고 가벼운 커피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멤버십 라운지, 인터넷TV(IPTV) 체험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30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하면 된다.

멤버십 고객은 본인을 포함한 동반 1인까지 응모할 수 있고 아이폰7 예약가입 고객은 단말 개통 즉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4일이다.

LG유플러스가 멤버십 고객, 아이폰7 예약가입자 등 1,000명에게 뮤지컬 ‘콘택트’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U+ 컬처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LG유플러스 고객은 동반 1인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아이폰7을 사전예약한 뒤 개통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결과는 내달 4일 발표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가 멤버십 고객, 아이폰7 예약가입자 등 1,000명에게 뮤지컬 ‘콘택트’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U+ 컬처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LG유플러스 고객은 동반 1인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아이폰7을 사전예약한 뒤 개통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결과는 내달 4일 발표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정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