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트와이스, ‘샤샤샤’ 이을 킬링파트는...“모모의 ‘눈물 날 것 같아’”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채영 다현 쯔위)가 킬링파트를 소개했다.


트와이스는 24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미니 3집 ‘트와이스코스터:레인1(’TWICEcoaster : LANE 1)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트와이스는 ‘치어 업’ 활동 시 사나가 부르는 킬링 파트 ‘샤샤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신곡의 킬링 파트에 대해 채영은 “모모가 ‘치어업’에서 ‘조르지마’로 인기를 끌었는데,이번에 모모가 부르는 ‘눈물 날 것 같아’라고 하는 부분이 킬링파트 같다. 모모 언니가 (‘샤샤샤’의 사나처럼) 귀여운 매력으로 주목받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에 사나는 “다현이의 ‘이런 내 맘 모르고 너무해’ 파트가 포인트로 느껴져 귀여움을 준다”고 의견을 표했다.

트와이스의 나연이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오훈 기자트와이스의 나연이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오훈 기자


팀내 맏 언니인 나연은 “이번 미니 3집은 트와이스랑 롤러코스터를 타듯 짜릿하고 재밌는 시간을 함께 보내자는 의미를 담았다. ” 며 “타이틀곡 ‘TT’는 경쾌하고 발랄한 트와이스만의 팝댄스곡”이라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TT‘는 ’우아하게‘와 ’CHEER UP‘으로 호흡을 맞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과 다시 한번 작업한 곡. 처음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세련된 팝 사운드와 감성적이고 캐치한 멜로디로 표현한 곡이다. 발매 후 타이틀곡 ‘TT’가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 몽키3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틑 이날 오후 8시 팬들과 함께 하는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며,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